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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지점들 관리 필요해 보여요. 팔판점 불친절..


Re: 지점들 관리 필요해 보여요. 팔판점 불친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5.29 조회수 180

저희 김밥일번지를 자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말씀주신 부분들의 부족한 점들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고객응대에 대해서는 개선점들에 대해 점주님께 주지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무상으로 제공되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관리비용에 관련된 부분이다 보니 원칙적으로는 본사에서 강제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며 가맹점 점주님들의 성향에 따라 무상제공에 대한 시각이 많이 다르기에 무작정 본사의 지침대로 강요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셨듯이 전체적인 브랜드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이 있기에

본사에서도 이런 고객불만의 경우에는 현장 방문을 통해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다만 점주님들의 수용여부는 점마다 차이가 있기에 본사로써도 그부분이 힘든 부분이기는 합니다.

모쪼록 개선이 될 수 있도록 해당 점주님께 요청토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Written By : 김밥사랑

안녕하세요. 몇년째 일주일에 2번은 김밥일번지의 김밥을 먹을 정도로 나름 단골입니다.

본점에 자주 가다가 최근 1년 이상  팔판점 자주 이용중인데요.

 

이모님들 말투가 문제가 아니고

1. 제로페이 결제하려고 카운터에 서서 주문할게요 하면  다짜고짜 “저기서 하세요!!!”(키오스크) 하기

2. 김밥 한 줄 사면 봉지 안주고 손에 덜렁덜렁 들고 가게 만들기

 

해서 제로페이 결제하며 눈치보고, 불편하고 없어보이게 집에 김밥통만 덜렁덜렁 들고 가게 만드시는게 평소에 참 불만이었어요.

두줄부턴 넣어주신다는데.. 가게와 브랜드 자체도 격조 없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진짜 화가 나는건 오늘 엄마김밥을 주문했는데요.

김밥 주문이 밀렸다며 일번지 김밥으로 주문해달라고 해서 입니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설명해주시면 될걸, 본인들 편하자고 

제가 먹고싶은 것도 못먹는곤가요...? 

햄을 못먹는다고 하자 알겠다 하면서 해주시긴 했습니다만 

애초에 메뉴를 바꿔달라는 사고방식 자체가 너무 이상합니다.

 

아마 오늘 이후로 삼각김밥을 먹으면 먹었지 김밥일번지 팔판점은 절대로 안가려고 해요.

겨우 김밥 한 줄 먹는 손님은 손님도 아니니 아쉽지 않을지는 모르겠지만

 

손님들도 바보가 아닙니다. 

오래오래 사랑받는 음식점이 되려면 맛도 중요하지만

손님을 향한 정성도 중요하다 봅니다.

 

비닐 주는 것도 매장별 통일이 되는게 좋을거 같고요

자기들 바쁘다고 메뉴 바꿔달란 일은 없는게 좋겠죠

체인점 관리가 필요하다 봅니다. 

제가 사장이라면.. 제 경영철학에 어긋나는 것 보고 있지 않을텐데.

사장님이 모르셔서 이따위 운영이 이루어지는거 같아 용기내어 글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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