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위생도문제지만정말불친절의끝판왕은어쩔꺼지요?


Re: 위생도문제지만정말불친절의끝판왕은어쩔꺼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5.23 조회수 171

해당 매장의 너무 잦은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심정을 헤아리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본사에서 방관만하고 있는 것은 더더욱 아닙니다.

이런 글이 올라올때마다 직접 방문을 해서 점주님께 항의도 드립니다.

얼마전에는 본사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점주님께 서비스개선에 대해 말씀드리고 청소까지 하고 온 적도 있습니다.

두명이서 해서 드럽다는 내용이 무책임하다 말씀을 하십니다만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그러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세세하게 설명드리지 못하는 가게의 내부사정이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메뉴를 만들어 내기까지는 모든 재료들의 사전 준비작업이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방문이 잦은 시간대는 판매만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매장의 경우 직원 한 분이 오후에 퇴근하시면 저녁

영업을 마치고 새벽시간까지 다음날 재료준비를 점주님 혼자서 하십니다.

이 매장의 점주님을 대변하고자 또는 점주님의 행태가 정당하는 말씀을 드리고자 함이 아니며

이 매장이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 매장이라고는 말씀은 더욱 못드립니다.

본사에서도 이런저런 사정을 감안하지 않았다면 영업의 종료까지도 강제할까 거론 되었던 매장입니다.

하지만 점주님께서 매장 방문 시마다 개선하시겠다고 말씀을 하시는데 강압적으로 본사에서 일방적으로 영업의 종료를 결정 하지는 못하는 부분들이 있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어떻게든 점주님도 매장의 오픈을 위해 상당한 자금이 들어간 상황이기에 그 또한 본사에서 일방적으로 결정하지 못하는 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타의적인 이유겠지만 해당 점은 6월초부터 일정기간동안 영업을 일시 중단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전체적인 재정비를 하도록 권고한 상황이며 점주님께서도 이에 응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진해사람

두명이서해서드럽다고요?

정말무책임한말씀이시네요.

혼자해도깨끗한점포많습니다.

근본적으로지저분한사람이신것같은데.

그럼불친절은어쩌실껀가요?

CS안하세요?

주문누락도자기실수이면서오히려

손님한테안나오면얘기를해야지하면서짜증에

그러고.아이씨~를입에달고있는건요?

김밥한줄싸면서아이씨를몇번을들었는지.

인사는커녕손님오는데똥씹은표정으로

메뉴판보고있으니깐바쁘니깐빨리주문하세요.

참어이없는가게네요.

사장이라는사람이장사기본도안되어있구요.

배달알림은어찌나큰지.

아이들먹다가깜짝깜짝놀라고.

배달리뷰나방문자리뷰안보시나요?

몇년째개선의여지가1도없네요.

오기싫음오지마라인데.정말정말분통터져서..

리뷰들확인하고답장하세요.

그리고타자만치지말고직접가서보세요.

정말밥먹을수있는지.

타자만치지말고매장을한번가서보세요.

어떤실정인지

너그러이이해는1도못하겠네요.

정말.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