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위생도문제지만정말불친절의끝판왕은어쩔꺼지요?


위생도문제지만정말불친절의끝판왕은어쩔꺼지요?

작성자 진해사람 작성일 2023.05.19 조회수 217

두명이서해서드럽다고요?

정말무책임한말씀이시네요.

혼자해도깨끗한점포많습니다.

근본적으로지저분한사람이신것같은데.

그럼불친절은어쩌실껀가요?

CS안하세요?

주문누락도자기실수이면서오히려

손님한테안나오면얘기를해야지하면서짜증에

그러고.아이씨~를입에달고있는건요?

김밥한줄싸면서아이씨를몇번을들었는지.

인사는커녕손님오는데똥씹은표정으로

메뉴판보고있으니깐바쁘니깐빨리주문하세요.

참어이없는가게네요.

사장이라는사람이장사기본도안되어있구요.

배달알림은어찌나큰지.

아이들먹다가깜짝깜짝놀라고.

배달리뷰나방문자리뷰안보시나요?

몇년째개선의여지가1도없네요.

오기싫음오지마라인데.정말정말분통터져서..

리뷰들확인하고답장하세요.

그리고타자만치지말고직접가서보세요.

정말밥먹을수있는지.

타자만치지말고매장을한번가서보세요.

어떤실정인지

너그러이이해는1도못하겠네요.

정말.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