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05.15 | 조회수 | 180 |
불쾌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석동점에 대해서는 저희 본점에서도 안타까운 점들이 많습니다. 매번 이런 글이 올라올 때마다 매장을 방문하여 시정이 될수 있도록 점주님께 요청을 드립니다. 그럴때마다 해당 점주님의 공통적인 이야기는 구인의 어려움에 대해서 말씀을 하십니다. 일년 내내 구인광고를 올려놓으나 현재 2년 가까운 시간동안 충원이 되지를 않고 있으며 인원의 부족으로인해 청결및 서비스에 소홀해 질수 밖에 없음을 이야기 합니다. 본사에서는 매번 깥은 지적으로 매장을 방문하면서도 좀처럼 개선이 되지않는 구조의 매장이라 안타까운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시 매장을 방문하여 점검토록 하겠습니다.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 번 드립니다. Written By : 주현자 진해석동점 매장 본사에서 가게만 내주면 끝입니까 가게가 100년은 된듯 더럽습니다 서비스마인드는 더 최악입니다 배민 리뷰만 봐도 답나오는데 왜 관리안합니까 안가면 그만 아니냐고요? 안갈게요 김밥일번지 10년전부터 사파점 애용하고좋아하는입장에서 너무 안타까워.한마디남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