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갑질도 아니고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갑질도 아니고

작성자 고객 작성일 2023.04.16 조회수 199

안녕하세요 제가 참 이런거 

아니 처음 적습니다 

너무 황당하고 어의가 없어 기다리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본점 근처에 애가들 데리고 16시 10분경 들어 왔는데 

직원 4분이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첫마디가 “지금 주문해도 20분 기다리셔야합니다 ”

왜요?? 라고 물으니, “저희 지금 밥먹고 있어서 안되요 ”

그래서 제가 아 ! 브레이크 타임 인가요?? 

라고 되물었는데 “그건아닌데 저희 밥먹고 있어요”라고 하네여 

정말 당황 스럽고 불쾌했습니다 

그래 식사 하셔야지요 밥먹자고 하는일인데 

그럼 브레이크 타임 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장사한다고 열어두고 고객을 본인들 밥을 동안 기다리라고 

하는ㅡ 장사는 어느나라에 있나요!????

정확히 30분에 일어나셔서 음식 주문서 확인하시는데 

짜증난 얼굴로 음식 만드시네요 

사진 찍고 싶을 만큼 

이건 쫌 아니네요 

회사에 직원들 식가 시간 복지가 안되는 건지 

아님 사장 없다고 직원들 마음되로 저런식으로 운영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주세요 

답변이 없다면 저는 이글을 줌마렐라에 올리겠습니다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