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10.11 | 조회수 | 424 |
먼저 혼선을 빚게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먼저 문의주신 김치와 국관련해서는 본사 방침이 아니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점뿐만아니라 타 매장의 경우에도 같은 내용으로 논란이 발생하는 경우들이 가끔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본사의 입장을 설명드리고 있습니다만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본사에서 관여할 사항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품목에 관해서는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본사에서 강제로 제공할지 말지에 대한 규정을 정할 수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국물이나 김치등을 제공하고있는 매장들도 해당 점주님들의 재량으로 결정하기 때문에 본사에서는 이 부분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Written By : 고객 배달의 민족에 김밥 배달시켰는데 국하고 김치 요구사항에 적어놨는데도 없네요 물어보니
본사 방침이라하시네요
원래 포장손님과 배달손님은 김치하고 국하고 안 주는게 본사 방침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