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고객 | 작성일 | 2022.10.08 | 조회수 | 364 |
평소 자주 이용하는데 지난번에는 김밥속 부추가 쉬어서 환불했는데 오늘은 식혜가 완전히 쉬었네요. 식혜를 아이가 먼저 몇모금 마셔버려서 탈이 나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 환불하면서 보니 유효기간 표시도 없네요..
직원분은 죄송하다고 환불해주셨지만 환불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닌것 같아 글 남깁니다. 재료나 완제품 유효기간 관리 매뉴얼이 있는지 매뉴얼 대로 지키는지 관리하는 책임자는 있는지 궁금하네요
책임있는분의 답변을 듣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