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창원 팔용점에는 매장에 관리 책임자가 없나요


창원 팔용점에는 매장에 관리 책임자가 없나요

작성자 고객 작성일 2022.10.08 조회수 364

평소 자주 이용하는데

지난번에는 김밥속 부추가 쉬어서 환불했는데

오늘은 식혜가 완전히 쉬었네요.

식혜를 아이가 먼저 몇모금 마셔버려서 탈이 나지 않을까 걱정도 되는데

환불하면서 보니 유효기간 표시도 없네요..

 

직원분은 죄송하다고 환불해주셨지만 환불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닌것 같아 글 남깁니다.

재료나 완제품 유효기간 관리 매뉴얼이 있는지

매뉴얼 대로 지키는지 관리하는 책임자는 있는지 궁금하네요

 

책임있는분의 답변을 듣고싶습니다.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