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9.20 | 조회수 | 385 |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입니다. 고객님의 불편한 사항들을 해당점에 전달하여 개선이 이루어 지도록 해당 부서에 의뢰토록 하겠습니다. 불쾌하시고 불편하셨던 점 재차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수진 포장 20분걸린다해서 25분뒤에갔더니 자기들이 완료누르지도않았는데 왜왔냐고 짜증내고 큰소리치고 미친거아닌가요? 그럼 20분이상 걸린다고해야하는거아닌가요 배달도아니고 포장인데 홀손님만 계속주고 포장은 계속기다리라고하고 언제되냐고 물어봐도 지랄지랄 진짜 어느정도는 이해하겠는데 적당히해야죠 그래놓고 국수는 다불고 돈까스는 다 짜르지도않고주고 포장다됐으니깐 오라할때 가야하는건가욬ㅋㅋ 손님은 주인이 부를때만 가야하는 사람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