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김해 율하 1호점 (안채 앞) 불친절


Re: 김해 율하 1호점 (안채 앞) 불친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22 조회수 958

먼저 해당 가맹점을 대신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직원들의 서비스관련 교육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해당 가맹점에는 시정될 수 있도록 점주님께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쾌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Written By : 고객 절대로 안가

더운 날씨 속에

김해율하 김밥일번지 직원의

고객에 대한 무경우로 열받아

글 남기니 시정바랍니다

 

2021 6 21  5시30분경

 

전화주문 김밥3줄 

 

아이학원 시간으로

급해서 김밥주문을 전화로하고 29분에

김밥찾으러 갔더니

 

전화주문온거 없다며

여기 아무도 그 시간에 전화 안받았다며

그때 우리는 청소하고 있었다며

여기말고 전화 다른지점에 한거 아니냐며

직원 둘이서 대화하며 손님 저를 세워놓고

사람 바보로 만들더니

 그래놓고 

제가 폰을 열어 전화통화내역 확인시키고

전화를 다시 걸어

홀에  전화벨이 울리는거 확인하고야

 

그제야

《아까 그 김밥 세 줄~좀전에 어떤아저씨

전화주문했다며 들고갔던~그건가?~

그아저씨 ..참  .. ~ 고객님 금방 싸 들일께요

죄송하게 되었네요..》

 

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요~!!!!

 

그렇게 기다릴 거 였으면

뭐하러 전화주문 미리 해서

찾으러 달러갑니까?

직원들이 그 전에 저를

어떻게 바라봤는지 ..

정말 불쾌합니다!!!!!!

 

직원들 손님응대 자세와

전화주문시 

그 간단한 전화번호 체크교육 바랍니다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