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4.26 | 조회수 | 1076 |
불쾌함을 드리게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각 매장의 친절도나 서비스의 만족도가 전매장이 동일하게 좋은 결과로 나타나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점 저희 본사의 고민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점점 개선될 수 있도록 점주님들께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jjj 아이들이 있던터라 일부러 한가할시간을 택해서갔죠ㆍ주문하고 음식이 나왔는데 메뉴가 여러개고 아이들 챙기느라 조금 늦게 받으러가니 신경질적으로 음식나왔다고 말하고 모자란듯 하여 주문후 다시가서 국수를 시키니 귀찮다는듯 그거 매운데 하며 비아냥거리는듯한 말투ㆍ귀찮아 하는표정이 역력하더군요ㆍ무슨 공짜밥 얻어먹으로온 기분이었네요ㆍ손닝이 있던없던 본인들끼리 떠든다고 바쁘고 심지어 손님이 눈앞에서 나가도 단한명도 인사를 안하네요ㆍ어이가없어 여긴 손님한테 잘가란 인사도 안하냐니 왜시비를 거냐고? 이게 할소린지?정말 황당하네요ㆍ김밥일번지 장천점 점장인터뷰기사를보니 직원들에게 친절교육을 꼭 시킨다고 그리 중요시 한다고 적혀있던데 고객우롱하는것도 아니고 ᆢ또다른글에도 불친절 의견있던데 여기올려도 전혀 개선이 안되나봅니다ㆍ오늘 처음갔는데 진짜 기분만 상했네요ㆍ안가면 그만이지만 서비스업의 기본을 모르는듯하여 글 올립니다ㆍ ※특히나 바쁜시간도 아니고 손님 두테이블에 저희가 나갈때 다른팀 없었습니다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