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마스크안쓰고 젤리먹으면서 이야기하고 직영점이라 그런지 손님대응


Re: 마스크안쓰고 젤리먹으면서 이야기하고 직영점이라 그런지 손님대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22 조회수 1228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뭐라 변명의 여지없는 모습들임을 사과드리며 조속히 개선되도록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쾌함을 드려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완두

창원대방점 고객인데요   

아침 김밥사러 갔는데  이곳은 직영점이라 더믿고  갔는데  헐   직원한분이 마스크를 벗고

젤리를 먹으면서  열심히  얘기하시고 계시더라고요  

김밥싸시는 분은  마스크도  끼지 않은채  김밥을  싸시고    이곳은  직영점이 무색하게

손님 있든지  자기들끼리 싸우는 곳으로 유명한데   이제는 마스크 까지 안끼고  사진찍어서

올리고 싶은데   다른사람이  말리내요  

다른곳은  손님 안기다리게  빨리 나오겠끔 하는데   사장없어서 그런지  주문하면 기다리든지

자기할거 다하고    안먹으면 그뿐이지만  마스크는 제발끼고 해주세요

맘같아선  신고각입니다

다른곳과 비교되네요

지금다른지점도  마스크 안끼고 해서  고객소리에 많이 올라온거 같은데   개선된게 없네요 

다음번엔 사진찍어서  올려보겠읍니다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