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2.22 | 조회수 | 1228 |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뭐라 변명의 여지없는 모습들임을 사과드리며 조속히 개선되도록 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쾌함을 드려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완두 창원대방점 고객인데요 아침 김밥사러 갔는데 이곳은 직영점이라 더믿고 갔는데 헐 직원한분이 마스크를 벗고 젤리를 먹으면서 열심히 얘기하시고 계시더라고요 김밥싸시는 분은 마스크도 끼지 않은채 김밥을 싸시고 이곳은 직영점이 무색하게 손님 있든지 자기들끼리 싸우는 곳으로 유명한데 이제는 마스크 까지 안끼고 사진찍어서 올리고 싶은데 다른사람이 말리내요 다른곳은 손님 안기다리게 빨리 나오겠끔 하는데 사장없어서 그런지 주문하면 기다리든지 자기할거 다하고 안먹으면 그뿐이지만 마스크는 제발끼고 해주세요 맘같아선 신고각입니다 다른곳과 비교되네요 지금다른지점도 마스크 안끼고 해서 고객소리에 많이 올라온거 같은데 개선된게 없네요 다음번엔 사진찍어서 올려보겠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