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육수 제공이 매장별로 왜 틀리나요


Re: 육수 제공이 매장별로 왜 틀리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23 조회수 1458

먼저 혼란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육수는 각 가맹점에서 서비스차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매장이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한 매장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무료제공에 대한 서비스부분까지 본사에서 강제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님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매장에서 일괄적으로 제공해 드렸으면 더 없이 좋겠으나 아무래도 추가적인 비용에 대한  

각 가맹점별 점주님들의 의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이 점 다시 한 번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멜로니

주촌점에서 육수가 제공되서 율하점에 달라고 하니 자기네들은 안준다고 왜 틀리나교 하니 사장이 틀려서라고 하는데 가맹점이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야되는거 아닙니까 가격이 틀린것도 어닌데요 그 논리면 김밥일번지별로 금액을 다르게 책정해도 문제거 없겟네요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