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현연탁 | 작성일 | 2020.10.04 | 조회수 | 1715 |
김밥일번지는 교육을 어떻게 하나요?? 아무나 장사 할 수 있는건가요?
2020년 10월 03일 16:45시에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을 하였습니다.
17:10시 쯤 배달이 와서 먹으려 보니 와사비참치롤(4000원)이 하나 없는거에요.ㅜㅜ
문의차 업체에 연락을 했어요.
그런데 하는 말씀이 포장했을 때 넣었다고,,,,,,,
하지만 저희는 받지 못했는데,,,,,포장을 했으면 끝인건가요?? 없다고 문의드린건데 넣었다고만 하면.......
그건 손님인 저희가 거짓말을 하고있다는 건가요?? 고작 4000원 짜리 김밥을 하나 더먹겠다고??
"죄송합니다. 알아보고 연락드릴게요" 이 두 마디가 어렵나요?? cctv를 확인해본다니요??
손님인 저희가 포장을 했는지 아님 배달과정에서 없어진건지 모르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말하는게 꼭 저희가 잘못을 하고 있는것 처럼 하시는데 서비스 업을 종사하시면서 고객에 대응하는 교육이 전혀 안된 사람들이
장사를 하고 있는거 같아요.
전화통화를 하는중 갑자기 끊어서 다시 전화를 해 왜 끊었냐고 하니 손님이 밀려 끊었다고 하는데 더 어이가 없어서ㅡㅡ.....
고작 4000원 하는 음식 가지고 이런대우를 받는게 어이가 없네요ㅠㅠ
김밥일번지에서 관련지점 교육을 꼭 해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이런 일이 있어 고객의 소리를 보니 동일 지점에 말을이 있는것을 봤습니다.
저희와 똑같이 고객에게 대하는 태도에 대한 논란이던데 왜 교육이 안되는것 처럼 느껴질까요??
답변에는 교육을 한다고 하는것처럼 되있던데 말로만 하는 내용 인가요??
김밥일번지의 신뢰가 이런 사소한 곳에서 부터 무너지지 않기 바랍니다.
사진과 통화내용도 가지고 있습니다. 부디 적절한 조치를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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