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관동 김밥일번지ㅡㅡ


Re: 관동 김밥일번지ㅡㅡ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22 조회수 1584

매장직원의 대응에 많이 불쾌하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음식에 들어간 이물질도 그렇지만 그 상황을 대하는 태도에 더 기분이 상하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해당 점에는 충분히 전달이 되도록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강주연

제육볶음밥을머다가 머리카락이 나와서 

볶음밥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다고 말하고 가져다 주며 보여주었습니다

머리카락이 밥안에 박혀있었는데 

보자마자하는말이 머리카락이 떨어진겁니까?

제머리카락이 떨어졌냐 물어보더라구요ㅡㅡ

제가어이가없어 안에 있잖아요 하니까 

그때서야 아 안에 있었습니까 하는겁니다

ㅡㅡ아니 그게할말입니까ㅡㅡ

제머리카락이 떨어졌음 가져가서 보여줬을까요ㅡㅡ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