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8.12 | 조회수 | 1576 |
먼저 고객님께서 느꼈었을 불편함과 불쾌함에 대해 해당 가맹점을 대신해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답글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도 깊이 사과드립니다. 가맹점별 고객 서비스에서 미비한 부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워야 할 식사시간을 나쁜기억으로 남겨지게 되어 더욱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조속히 개선되도록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이상현 30분이 지났는데 늦게 온 사람이 먼저 받아가서 물어봤더니 누락 됐다고''' 이번이 두번쨉니다'' 이젠 안갈거지만 열받아서 올립니다 근데 이게 개선이 되나요? 어땋게 되는지 지켜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