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덕계점 주문누락 두번쨉니다


Re: 덕계점 주문누락 두번쨉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2 조회수 1576

먼저 고객님께서 느꼈었을 불편함과 불쾌함에 대해 해당 가맹점을 대신해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답글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도 깊이 사과드립니다.

가맹점별 고객 서비스에서 미비한 부분이 없는지 다시 한 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워야 할 식사시간을 나쁜기억으로 남겨지게 되어 더욱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조속히 개선되도록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Written By : 이상현

30분이 지났는데 늦게 온 사람이 먼저 받아가서 물어봤더니

누락 됐다고'''  이번이 두번쨉니다''  이젠 안갈거지만 열받아서 올립니다

근데  이게 개선이 되나요? 어땋게 되는지 지켜보죠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