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6.15 | 조회수 | 1698 |
먼저 저희 김밥일번지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과 함께 고객님께 불쾌함을 드려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서비스 교육을 점마다 시행하고 있으나 조금 미비한 것 같습니다. 해당 점에는 시정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김밥일번지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때는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뵙겠습니다. 한번 더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Written By : 율하인 경남 김해 율하에 살고있는 사람입니다. 평소에 김밥일번지를 자주 애용하고있습니다.( 어느지점이든) 오늘 점심때 전화로 포장주문을하고 20분후에 오라는 말을듣고 20분후에 갔더니 "포장한거 찾으러왔어요" 라고말했더니 "어제밤에시켰는거요?!" 이렇게말을합니다. 그래서 황당해서 "방금 전화주문한거 찾으러왔다니까요" 이러니까 "뭐시켰냐고요! 메뉴를 말해야죠!" 이게 직원이 할말입니까? 아무리 점심시간이라 바쁜거 감안하더라도 어제밤에 시켰는거요 가 말인가요? 고함만지르고있고요 진짜기분나빠서 가게나와서 음식을먹을때도 기분이 계속 안좋았습니다. 참고로 카운터에 계속서서 계산만 하는 분인거같은데 누군지 꼭 좀 찾아서 직원관리좀 제대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