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Re: 직원관리좀 해주세요.


Re: 직원관리좀 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15 조회수 1698

먼저 저희 김밥일번지를 애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과 함께

고객님께 불쾌함을 드려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서비스 교육을 점마다 시행하고 있으나 조금 미비한 것 같습니다.

해당 점에는 시정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김밥일번지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방문때는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뵙겠습니다.

한번 더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Written By : 율하인

경남 김해 율하에 살고있는 사람입니다.

평소에 김밥일번지를 자주 애용하고있습니다.( 어느지점이든)

오늘 점심때 전화로 포장주문을하고 20분후에 오라는 말을듣고 20분후에 갔더니

"포장한거 찾으러왔어요" 라고말했더니 "어제밤에시켰는거요?!" 이렇게말을합니다. 

그래서 황당해서 "방금 전화주문한거 찾으러왔다니까요" 이러니까 "뭐시켰냐고요! 메뉴를 말해야죠!"

이게 직원이 할말입니까? 

아무리 점심시간이라 바쁜거 감안하더라도 어제밤에 시켰는거요 가 말인가요? 고함만지르고있고요

진짜기분나빠서 가게나와서 음식을먹을때도 기분이 계속 안좋았습니다.

참고로 카운터에 계속서서 계산만 하는 분인거같은데 누군지 꼭 좀 찾아서 직원관리좀 제대로해주세요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