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대메뉴

메뉴 닫기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CATEGORY

부 메뉴

현재 위치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성공노하우를 드립니다. 성공창업문의 055-328-4050

고객의 소리 게시판 - 마산 삼계점


마산 삼계점

작성자 삼계읍민 작성일 2019.12.19 조회수 1912

오늘 점심에 김밥 일번지 가서 점심을 먹었드랬죠

아줌마 두분이 떡뽁이랑 알밥을 시키신거 같은데 알밥이 너무 짜다면서 소태예요

하니 아줌마는 밥 더 올려 드릴께요 하면서 올려 주시드라구요

뭐 거기까지 이해 함

근데 갑자기 사장 아저씨 왈

래시피 대로 하는데 왜 짜냐면서 아줌마 입이 싱거워서 그런거지 우리 음식에는 문제 없다시며

감정적으로 말씀을 하시더군요 굳이 그리 기분 나쁘게 말 안해도 될것을.....

(사장 아저씨 감정적 대처 여러번 봤음)

두분 아줌마 착해서 그런가 조용히 먹기만 하심

옆에서 먹고있는 손님이 더 불쾌할 정도였습니다

자기 기분 나쁘다고 손님이 들어오고 나가도 인사도 안하고 기분 나쁜표정으로 서서 있는거 보니

참~~~~~~

음식이 암만 맛있으면 뭐합니까

사람 마음 다 똑 같습니다 맛 조금 덜해도 친절한 식당에서 밥 먹고 싶어요 


  • 인사말
  • 가맹문의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김밥일번지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및 저작권

    Capstone Engineering Co., Ltd.

    경남 김해시 분성로 76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035-15 ) 주식회사 금환식품  [ 사업자등록번호 : 241-86-00056 ]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spac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