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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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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게시판 - 고객의 소리에 건의사항 올리면 반영은 되는겁니까?(진해석동점)


고객의 소리에 건의사항 올리면 반영은 되는겁니까?(진해석동점)

작성자 윤숙희 작성일 2019.10.06 조회수 1977

제가 시간이 남아서 헛짓거리 하는건 아닌지 의문이 드네요

진해 석동점

건의사항이 반영이 안되는건지...

장사하는 사람의 태도 가 글러먹은건지 모르겠네요

고객이 음식이 나왔는데 수저가 없어서

죄송한데 수저가 없어요~~라고 말하면 

죄송해요. 준비해드릴게요~가 맞습니다

알고있어요.기다리세요!!!가 아닙니다.

직원 면접보던 안경쓰신분이 관리자인지 사장인지 모르지만 바쁠때마다 말한마디로 사람 빡치게 하네요.

이건 갑질이 아닙니다.

고객이 사과할 일도 아니구요.

주말에 4명이서 일하면서

정신없이 응대할거면 사람을 더 뽑으세요. 

건의사항이 반영되지 않는걸보니 내가 안오면 되겠지만

브랜드고 체인이면 이미지관리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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