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먼저 해당 가맹점을 대신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직원들의 서비스관련 교육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해당 가맹점에는 시정될 수 있도록 점주님께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불쾌함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더운 날씨 속에
김해율하 김밥일번지 직원의
고객에 대한 무경우로 열받아
글 남기니 시정바랍니다
2021 6 21 5시30분경
전화주문 김밥3줄
아이학원 시간으로
급해서 김밥주문을 전화로하고 29분에
김밥찾으러 갔더니
전화주문온거 없다며
여기 아무도 그 시간에 전화 안받았다며
그때 우리는 청소하고 있었다며
여기말고 전화 다른지점에 한거 아니냐며
직원 둘이서 대화하며 손님 저를 세워놓고
사람 바보로 만들더니
그래놓고
제가 폰을 열어 전화통화내역 확인시키고
전화를 다시 걸어
홀에 전화벨이 울리는거 확인하고야
그제야
《아까 그 김밥 세 줄~좀전에 어떤아저씨
전화주문했다며 들고갔던~그건가?~
그아저씨 ..참 .. ~ 고객님 금방 싸 들일께요
죄송하게 되었네요..》
뭐 이런..경우가 다 있나요~!!!!
그렇게 기다릴 거 였으면
뭐하러 전화주문 미리 해서
찾으러 달러갑니까?
직원들이 그 전에 저를
어떻게 바라봤는지 ..
정말 불쾌합니다!!!!!!
직원들 손님응대 자세와
전화주문시
그 간단한 전화번호 체크교육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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