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김밥일번지를 매우매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창원에서 거주하지만 지금처럼 김밥 일번지가 체인이 늘어나기 전에는
장유점까지 가서 먹고 그럴정도로 좋아합니다.
오늘 상남점에 아침에 가서 아침식사를 하는데
바쁜건 알겠지만 손님 응대도 바쁜 티 다내시면서 친절하게
인사한번 해주는 사람 없고 매장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주는 사람 역시 없었으며
평소 자주먹는 제육김밥은 제육이 엄청 조금있어서 매콤한 맛 또한
느껴볼 수 없었고 궁물떡볶이 역시 떡에서 쉰내가 나서 먹다가 쟁반에
영수증 뒷면에 떡좀 드셔보시라고 적어 올려두고 나왔네요.
아무리 바빠도 이용하러 온 손님인데 호명 못들었다고 짜증섞인 목소리로
소리도 지르시고 서비스 직종인데 참 기분이 그렇네요
평소 김밥 체인점 1순위로 좋아했는데 그 이미지마저 실추시키시네요.
사진 올리고 싶은데 왜 폰은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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