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제가 시간이 남아서 헛짓거리 하는건 아닌지 의문이 드네요
진해 석동점
건의사항이 반영이 안되는건지...
장사하는 사람의 태도 가 글러먹은건지 모르겠네요
고객이 음식이 나왔는데 수저가 없어서
죄송한데 수저가 없어요~~라고 말하면
죄송해요. 준비해드릴게요~가 맞습니다
알고있어요.기다리세요!!!가 아닙니다.
직원 면접보던 안경쓰신분이 관리자인지 사장인지 모르지만 바쁠때마다 말한마디로 사람 빡치게 하네요.
이건 갑질이 아닙니다.
고객이 사과할 일도 아니구요.
주말에 4명이서 일하면서
정신없이 응대할거면 사람을 더 뽑으세요.
건의사항이 반영되지 않는걸보니 내가 안오면 되겠지만
브랜드고 체인이면 이미지관리잘하세요
Copyright(c) 김밥일번지. All rights reserved. Tel : 055)329-5060 Fax : 055)327-4050 고객센터 : 070-4222-8957
본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